본문 바로가기
Hype뚜루-코로나 관련 정보

인천 미추홀구 교회 어디? 교회 위치와 국내 오미크론 확진자 현황

by Hype뚜루 2021. 1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연이어서 코로나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긴급하게.. 지금 코로나 확진자수가 역대 최대치를 동시간대에 찍고 있습니다. 

 

12월 3일 동시간대 확진자 최대

오늘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확진자가 많은 것은 전체적인 확산 분위기의 여파입니다. 지금 전주대비 거의 800명 이상의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12월3일 확진자 마감은 기존 최고 기록이었던 5 천명대를 뚫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 찰나입니다.

이렇게 일반 코로나 현상으로만으로도 해도 전국 곳곳에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문제는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진자의 증가 추이입니다.

 

 

국내 오미크론 확진자 현황

나이지리아에 다녀온 인천 부부가 거짓진술을 하여서 역학조사에 혼선을 끼치며 그동안에 접촉자가 급증했습니다. 그 확진자 중에는 가장 큰 문제는 교회 목사가 있는 것입니다.

 

아마도 지난 청도 확진자 추이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때도 신천지 교회에서 확진자가 전파되면서 전국으로 강타해버렸었습니다.

 

지난번과 비슷한 상황이 연출될 것 같은데 더 문제는 여기가 지방이 아니고 수도권 인천광역시라는 것입니다.

인천은 별도 지역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수도권가 밀접해 있는 지역이라는 점이 이번 오미크론 확진자 문제가 심해질 것이라는 예측을 하게 해 줍니다.

 

그렇지 않아도 현재 확진자 추이가 무섭게 올라가고 있는데 오미크론 확진자까지 추가된다면 어떻게 될 건지 무서울 뿐입니다.

 

 

인천 미 홀 구 교회 어디?

현재 인천 미 홀 구에서 확진자가 발생하였고 해당 교회에서 접촉자만 500명 이상이 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500명이 또 다른 사람들과 만나게 된다면 확진자 접촉자가 잡을 수 없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집단 감염이 무서운 것이 이러한 확진자의 급증에서 손을 쓸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정부에서는 급격하게 증가하는 확진자를 막기 위해서 집중적으로 접촉자 추적을 한다고 하지만 이미 늦은 상태라고 예상이 됩니다.

 

이렇게 추적이 이미 늦은 이유 중 하나는 최초 인천 확진자의 문제입니다.

거짓진술로 인해서 정부의 역학조사가 늦어지는데 일조했습니다.. 왜 거짓 진술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상황이 어떤 상황인지 몰랐던 건가요?

 

진짜로 오미크론이 기존의 코로나 대비해서 전염성이 심하다고 한다면 6~7천 명은 시간문제라고 생각이 듭니다. 안 그래도 초기라서 어떤 증상이 발현되는지 얼마나 위험한지 정확히 파악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런 사건이 벌여지니 정말로 당황스러울 뿐입니다.

 

인천-미홀구-교회-어디
인천 미추홀구 교회 어디

 

 

 

현재까지 인천 미추홀 구 어디 교회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교회가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어디에 있는지 정확하게 추측 하 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번 오미크론 확진자가 발생한 목사님이 계신 교회라고 추측되는 곳이 한 군데가 있습니다.

바로 숭의교회인데요 ;;

 

저도 정확한지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숭의교회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아래와 같은 문구가 공지사항처럼 올라와있었습니다.

 

인천-미홀구-교회-숭의교회-위치-어디
인천 숭의교회 임시폐쇄 , 출처 숭의교회 홈페이지

 

일단 빠른 대처 칭찬합니다. 아직 확정적으로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숭의교회에서 빠르게 전염을 차단하고자 빠른 폐쇄를 진행하였습니다.

 

정부에서 해당 접촉자들 얼른 추적하여서 격리조치를 취하고 더 이상의 확산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인천에 계신 분들은 밖에 나가시지 마시고~ 주말 동안 집콕하는 걸로 하는 게 좋겠습니다.

 

주말 간 확진자가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더 나올 것입니다.

그리고 주말이 지나면 월화수 기간에 확진자가 더 늘지만 않으면 좋겠지만 지금 추이가 쉽게 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들 조심하시길 바라며 인천 교회가 어디든지 인천 근처에 계신 분들은 일단 방어적인 자세로 관망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