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원피스 1065화 번역 고화질 링크가 공유되었습니다. 1064화에서는 지난 화에서부터 이어지는 검은 수염 티치와 트라팔가 로우의 전투가 전개가 되었습니다. 또한 표지 연재에서는 검은 수염 일당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아오키지의 푸딩 납치가 현실화되는 장면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보이는 이번화의 특징점은 3가지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나는 검은 수염 티치와 트라팔가 로우의 전투 그리고 검은 수염 해적단의 여정, 쥬얼리 보니의 능력과 베가펑크와 혁명군 관계입니다.
주요 내용 포인트 떡밥 3가지와 함께 원피스 1064화 번역 고화질 링크 공유드리겠습니다.
- 검은 수염 티치와 로우의 전투
- 검은 수염 해적단 여정
- 쥬얼리 보니 능력과 베가 펑크와 혁명군 관계
![](https://blog.kakaocdn.net/dn/W1fW3/btrPgDuPrWz/0AW02kKlNZJDgUi3rMWLSK/img.jpg)
원피스 1064화 리뷰 분석
검은 수염 해적단의 여정이 루피 일행이 와노쿠니를 벗어남에 따라 본격적으로 신세계에서 원피스를 향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사실 쩌리 포지션이었다면 이렇게 검은 수염의 여정을 디테일하게 보여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되는 지금, 검은 수염이 차근차근 원피스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역시나 검은 수염 티치가 루피의 라이벌 적 정도로 묘사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https://blog.kakaocdn.net/dn/cj3sWd/btrPfXUS3FR/D88m4zO8Dzxeps0FKlkb7K/img.jpg)
검은 수염 마샬 D 티치 vs 트라팔가 D 워털 로우 전투 결과
D는 반드시 또 폭풍우를 부른다 라는 말이 어울리는 'D'의 일족끼리의 전투입니다. 물론 드래곤볼 사이어인처럼 혈족 관계는 다르겠지만 D끼리의 전투입니다.
벌써부터 이렇게 전투가 그려질지는 몰랐는데, 곧 있을 검은 수염 티치와 루피와의 전투의 예고편 정도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1064화에 그려진 티치와 로우의 전투에서는 로우가 티치를 조금씩 몰아가고 있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고, 또한 로우 하트 해적단 역시도 어느 정도 선방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https://blog.kakaocdn.net/dn/3UFx2/btrPhpiDsKC/yvZwUfMYKfjR6LNhUPiVa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bgja4D/btrPhnZortx/XhJ4kTqxGvDi9pDJgMCqA0/img.jpg)
로우도 걱정이 되지만, 하트 해적단의 일원들이 어느 정도 역할을 해주고 있는 것 같아 그나마 다행인 상황입니다. 로우의 경우에는 빅맘에게 큰 타격을 줬던 기술로 티치에게도 동일하게 대미지를 입힙니다. 그래도 맷집 하나는 타의 추종으르 불허하는 티치이기에 곧바로 전투 재개를 합니다.
흔들흔들 열매의 힘으로 싸우고 있는 티치인데, 다음화에서도 로우와의 전투가 그려진다면 어둠 어둠 열매로 활약하는 모습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로우도 어둠 어둠 열매를 사용한다면 에이스처럼 허무하게 패배하게 될 것인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로우의 경우에는 그나마 최악의 세대 중에서는 머리도 쓸 줄 알고 전략이 있는 해적이어서 별도의 전략을 통해서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는 전략이 하나 있을 것 같고, 강해진 패기도 한 몫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강력해진 패기는 열매의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여도 티치를 충분히 압도 가능한 힘입니다.
패기 외에도 로우가 파악한 약점, 해적단 전원이 능력자라는 점 그리고 해전에 가능한 하트 해적단 이 점은 로우가 어떠한 머리를 때리는 전략이 나올지 기대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전투에서 승패는 나오긴 하겠지만, 여러 독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부분 중 하나는 죽음의 외과의사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로우가 티치와의 전투에서 검은 수염 티치의 이형의 몸 상태에 대해서 파악하고 공개입니다.
물론, 전투 중에 이형화 된 몸의 특징을 파악하기는 어려울 수 있겠지만, 로우의 관찰력이나 상대를 파악하는 능력 정도라고 한다면 충분히 가능한 부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검은 수염 마샬 D 티치의 행적은 해적왕 원피스
검은 수염 티치가 로우를 습격한 이유 중 하나는 카이도의 포네그리프를 차지하기 위해서입니다. 포네그리프는 최종 목표인 원피스를 찾기 위한 필수 수단 중 하나입니다. 이는 즉, 티치 역시 원피스를 찾고 해적왕이 되기 위해서 전진하고 있는 것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점은 동일한 목표를 향해서 가고 있는 루피의 최대의 적이 될 확률이 높아지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게 해 줍니다.
![](https://blog.kakaocdn.net/dn/ee6Ae1/btrPgpKtJdE/nKZxH4PhVFDBL3ENS38QRK/img.jpg)
현재까지 검은 수염 해적단의 여정을 살펴본다면 루피만큼이나 상당히 원피스에 근접하고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정상 전쟁의 트리거인 에이스를 해군에게 넘겨서 에피소드가 2부로 이어지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후 해적단 선원들을 모여서 능력자 사냥을 하며 본인 세력을 키웁니다.
또한, 록스 해적단의 해적 중 한 명이었던 왕직을 처리하고 해적섬으로 본인의 영토를 만들고 혁명군까지 습격을 해버립니다. 혁명군 습격은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강한 세력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반증입니다.
![](https://blog.kakaocdn.net/dn/MOx75/btrPfOxcutJ/Ub2ovQbnLKVL8fMMlPKbK1/img.jpg)
그 이후 가장 최근에는 전 칠무해였던 보아 핸콕의 매료 매료 열매를 차지하기 위해서 아마존 릴리를 습격하고, 레일리와도 대면하고, 해군의 코비까지 납치해버립니다. 그 이후 이렇게 카이도의 포네그리플 가질 것으로 에상되는 포네그리프 확보를 위해 로우 습격까지, 루피만큼이나 상당히 크리티컬 한 여정을 보여줍니다.
본편 전개는 이와 같고, 표지 연재에서는 반오거와 아오키지 쿠잔이 포네그리프를 해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삼안족 샬롯 푸딩까지 납치를 해버리는 모습은 정말로 검은 수염 티치가 원피스에 진심인 편이라고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금은 장황하기는 하지만, 루피만큼이나 해적왕 원피스에 다 가고 있는 상태라고 생각이 됩니다. 현재 이무가 미친 힘으로 루루시아 왕국을 없애버리는 괴력을 보여주면서 최종 보스는 이무라고 얘기해주고 있는 것 같기는 하지만, 역시나 정 반대에 성향을 가지며 대칭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검은 수염 티치가 루피의 최종 적이라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uP6id/btrPitSuW8V/nUE6vPy0xzaiNljFavjWs1/img.jpg)
이번 1064화에서는 푸딩이 제3의 눈도 개안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과연 읽을 수 있을지는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만약 읽지 못한다면 타깃은 로빈이 될 확률이 있기 때문에, 루피와의 대립은 불가피한 상황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쥬얼리 보니 능력과 혁명군과 베가 펑크 관계
검은 수염 이야기 말고 중요한 포인트는 쥬얼리 보니 능력과 혁명군/베가펑크의 관계 입니다. 우선 보니의 능력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쥬얼리 보니의 열매 능력은 아직까지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연령을 조작하는 능력 정도라고 알려져 있으며 현재 현상금은 3억 2천만 베리입니다.
![](https://blog.kakaocdn.net/dn/rPxIw/btrPjHCYUpk/s7s7wAzjfjw1kaTYVPcom0/img.jpg)
기존 1부에서 쥬얼리 보니의 능력이 본인의 나이를 바꿀 수 있는 능력이라고 밝혀진 바는 있으나 외부에까지 영향을 주는지는 나오지 않았는데 이번 원피스 1064화에서는 주변 사람들까지 나이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집니다. 이러한 점을 미루어 본다면 '불로불사' '늙지 않는' '생명연장' 등의 키워드에 상당히 큰 개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https://blog.kakaocdn.net/dn/CnQ92/btrPgE8kwHi/tXUkNdtk4l2k0py9zFXKXk/img.jpg)
원피스 세계관에서 본다면, 대다수 실력자들의 경우에는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는 해적/해군/오로성 불문하고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아마 시간이 자남에 따라 쌓이는 힘과 능력이 높다고 판단하는 것 같은데, 그 쌓인 실력들을 평생 유지할 수 있다면?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보니의 열매 능력으로 '얼마나' 유지가 될 수 있는지가 관건이기는 하지만, 유지력이 평생으로 간다고 한다면 혹은 열매 능력을 사용한 후 능력자가 풀지 않고 죽게 되거나, 풀지 않고 유지가 된다면 정말 좋은 능력으로 할아버지/할머니들에게 사용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아카이누가 집착한 것일 수 있고요.
어떻게 열매가 활용될지 정말 열매 능력과 각성 기술이 어떤 것인지 궁금해지는 찰나입니다.
보니와 함께 봐야 할 것은 베가 펑크와 쿠마와의 관계입니다. 에그 헤드 에피소드가 시작되는 시점에 너무 많은 이야기 떡밥들이 모여있으며 혁명군도 엮이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맞았습니다.
원피스 1062화 번역 링크 및 리뷰 분석, 주얼리 보니의 왕녀/공주 역할 그리고 싸이어폴 이지스 제
원피스 1062화 번역 링크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원피스 1062화 번역 링크와 함께 주요 포인트들 위주로 내용 리뷰 분석해보고자 합니다. 원피스 요즘 특징이 항상 휴재가 끝나고 나면 그래도 예
jungseop2.tistory.com
원피스 1062화 번역 고화질 링크 및 분석 아오키지 근황과 보니/로브루치 에피소드 예상
원피스 1062화 번역 고화질 링크가 공유되었습니다. 고화질 번역본 내용과 함께 이번화 분석 내용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저화질 링크 분석에서 어느 정도 내용을 분석하여 올리긴 하였으
jungseop2.tistory.com
![](https://blog.kakaocdn.net/dn/b7BLzp/btrPfCQ0EZB/lGKrxU9gdYjV81OK9BjGr0/img.jpg)
에그 헤드 섬의 베가 펑크 본체로 보이는 사람이 드래곤에게 '직접' 연락하는 모습은 이례적인 부분입니다. 혁명군과 직접적으로 연락하는 사람이 정부에 고용된 채로 일을 하고 있다고 하니, 혁명군의 첩자가 아닌 이상 이런 상황이 연출되기는 어렵다고 봅니다.
![](https://blog.kakaocdn.net/dn/MiUev/btrPgEgbX4w/Kp3u9h6RyfCgTX6ZLUNS51/img.jpg)
심지어 본인이 곧 죽을 것 같다는 위험 신호를 보내는 모습은 혁명군을 에그헤드섬으로 부르는 트리거 역할을 하기에는 충분해 보입니다. 드디어 부자 상봉의 꿈이 이뤄지는 순간인가라는 생각도 드네요~
아직 정상 전쟁급의 전투 에피소드가 나오기는 조금은 빨라 보이기는 하지만, 이들이 엮여서 결국 한 방에 핵폭탄급 스토리가 나올 것에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드래건 능력이 정말 궁금한데 얼른 나와서 보여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원피스 1064화 고화질 번역 링크
여기까지 이버 1064화의 리뷰 분석 포인트들을 살펴봤습니다. 아직 에그 헤드 에피소드 베가 펑크 이야기가 직접적으로 전개되기 직전이어서 주변 싸움이나 정황들 내용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고무적인 것 중 하나는 이렇게 루피 일행이 아닌 다른 해적들의 전투신을 빠르고 상세하게 보여준 적은 별로 없었는데, 티치와 로우의 대결을 디테일하고 빠른 시점에 공개한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기 때문에 그런 것이 이 닐까라는 생각을 들게 만듭니다.
검은 수염의 어둠 어둠 열매가 로우에게 통할지가 이 싸움의 핵심일 것 같은데, 어떻게 될 것인지 1065화와 1066화에 공개되지 않을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다음화 기다리며 원피스 1064화 고화질 번역 링크 공유드립니다.
'Hype뚜루 - 원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피스 1066 화 번역 스포 드래곤 해군 대장썰과 불의 상처의 남자가 이은 오하라의 의지 (0) | 2022.11.09 |
---|---|
원피스 1065화 번역 스포 베가펑크 여섯명과 고대왕국 에그 헤드의 장체 (0) | 2022.11.01 |
원피스 1064화 번역 스포 위기의 로우 아카이누 등장? 쿠마가 D의 일족 중 한 명 (0) | 2022.10.18 |
원피스 1063화 번역 고화질 링크 검은 수염 티치의 해적왕이 되기 위한 행적(포네그리프) (0) | 2022.10.14 |
원피스 1063화 번역 링크 및 분석 리뷰 : 검은 수염 티치의 포네그리프 사냥 트라팔가 로우 여자 캐릭터 / 아오키지 푸딩 납치 (0) | 2022.10.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