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pe뚜루- 가전 IT 트렌드 제품리뷰

갤워치4 남자 사이즈(46mm, 44mm) 여자사이즈 42/40mm 크기비교, 아빠 갤럭시 워치4 사이즈는?

by Hype뚜루 2021. 8. 16.
728x90
반응형

갤워치4가 나와서 아직 사용하지는 못하고, 라이브영상을 보며 남자 사이즈와 여자 사이즈 크기 비교를 해보려고합니다.

영상은 길이가 길어 갤워치4 사이즈 요약해 보여드리며,갤럭시워치4아빠/아버지 추천사이즈는 46~44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사진들과 함께 hype뚜루마뚜루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워치3 실물 사진 및 45mm 사이즈

 

갤워치4가 나온지가 얼마안되서.

제가 가지고 있는 갤워치3이 아직 있어서.. 아쉬움을 달래며 시작해봅니다.

우선 사용하고 있는 갤워치3 45mm 사이즈 부터 보고가겠습니다.

갤럭시-워치3-사이즈
사진, 갤럭시 워치3 사이즈

현재 사용하고 있는 갤워치3인데요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45mm사이즈도 적당한 사이즈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갤워치4에서는 46mm와 44mm가 남자사이즈 타겟이 나왓었는데 

참고 저 같은 경우에는 건장한 덩치의 남자입니다.

 

 

갤워치4 클래식 46mm 42mm 베젤 있는 갤럭시 워치

 

갤럭시-워치4-사이즈
사진, 스크린샷 라이브방송 갤워치4사이즈

 

45mm사이즈도 적당한 사이즈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갤워치4에서는 46mm와 42mm가 클래식 제품으로 나왔습니다.

기존 갤워치 제품과 다자인이 비슷한 점이 특징이구요

갤워치3와 디자인이 거의 비슷합니다.

1mm 차이정도는 육안으로 구분이 불가하기 때문에

제가 앞서 올린 갤워치3의 타입이 마음에든다면 갤워치4 클래식 46mm로 달리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상 좌측이 42mm, 사진상 우측이 46mm입니다.

저도 그냥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

살짝 기존대비 커진 것 같은 느낌인데 실제로 착용을 해보고 싶네요

 

갤워치3과 기능차이는 조금 있겠지만

외관은 거의 갤워치3과 거의 동등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되실 것 같스빈다.

제가 갤워치4 남자로 산다면 46mm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

물론 크게 기능 차이가 없다면 3으로 가겠지만 말이죠 ㅎㅎ

 

아빠, 아버지, 아버님 선물로 갤워치많이 사드리는데 이번 신모델 나와서

갤워치4 선물용으로는 46mm가 좋은 것 같네요

 

여성분들의 경우 42mm가 괜찮은 것 같은데 베젤이 생각보다 커가지구

음.. 갤워치 4클래식의 경우는 여성분들이 살짝 꺼려하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갤워치4  44mm 40mm 베젤 없는 갤럭시 워치4

 

갤럭시-워치4-사이즈-갤워치4
사진, 스크린샷 라이브방송 갤워치4사이즈2

 

그다음은 갤워치4의 야심작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베젤이 없는 갤럭시 워치입니다.

저는 이 제품보고 와우.. 잘만들었다. 잘빠졌다. 바로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베젤 없는 버전을 보니 갤워치4 잘만든 제품이다라는 생각이듭니다.

베젤 자체가 없어서 디자인적으로 이쁜거 구매하고 싶으신분이 구매할 제품이라고 고려가 됩니다.

 

갤워치4의 경우 베젤이 두꺼워지고 크기도 커지는 바람에

과거에 유행하였던 쥐샥시계를 연상케하는 듬직한 모습 때문에 

살짝 실망하거나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지샥사이즈
사진, 지샥

이러 느낌의 워치 완전 갤워치4에서는 탈피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렇지만 조금아쉬운점은

베젤이 없어서 불안하다는 점입니다.

갤럭시-워치4-스트랩-디자인-컬러
사진, 갤워치4 스트랩

액정파손에 대해서는 케이스 다른 것들로 보완해서

갓성에서 나오겠지만, 굳이 이 디자인에 케이스까지 들어간다면

살짝 어색해질거 같기도말이죠

 

액정 파손 부분때문에 저는무서워서 사용은 못할거같아요

물론, 그 부분이 잘 보완된다면 사용해도 너무 이뻐서 무방할 것 같습니다.

 

전자기기들 안전하게 잘 사용하시는분들에게는 추천할만 합니다..

 

갤럭시-워치4-두께
사진, 갤워치4 두께

 

 

갤워치4  40mm 여성분들 강추, 베젤 없는 갤럭시 워치4

 

갤럭시-워치4-사이즈-추천
사진, 스크린샷 라이브방송 갤워치4사이즈5

특히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모델은

갤럭시워치4 40mm 베젤없는 버전입니다.

디자인 자체도 깔끔하게 이쁘고 베젤이 없어서 남성적인 느낌의 그런 시계보다는

디자인성에 강조를 둔 시계같은 느낌이 딱 들거든요 ㅎㅎ

 

그리고 크기 자체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워치의 사이즈라고 보입니다.

 

갤워치4-사이즈
사진, 스크린샷 라이브방송 갤워치4사이즈6

 

앞서 다룬 46mm와 42mm의 제품은 사진상 위쪽, 베젤 있는 갤워치들이구요

두 번째로 다룬 44mm 와 40mm의 제품은 사진상 아래애 배치되어있는 배젤없는 갤워치4입니다.

 

솔직히, 갤워치3에 세부기능들도 다 사용하고 있지않아서

갤워치4의 세부기능을 제가 판단하기에는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지금은 디자인에 집중하여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기존대비 디자인이 훨씬 예뻐졌고

양극화로 사이즈가 커지거나 아니면 베젤이 있거나 없거나

이렇게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준것 같습니다. 이번 갤워치4의 경우

 

위 사진들은 삼성닷컴갤럭시 워치 4 라이브 방송 출처로 사이즈와 손목 착용샷들이

잘 나온 것들만 추린 사진들입니다.

물론 갤워치3은 제것이구요 ㅎㅎ

 

풀 영상으로 보고싶으신분들은 아래 삼성 닷컴 갤럭시워치4 라이브영상 보시면 될 것 같구요

영상 자체 길이가 다만 좀 긴편이니 유의하시어 봐주세요!

 

갤워치4  가격 및  체험단 혜택

 

 

갤럭시-워치4-가격
사진, 갤럭시 워치4 가격 삼성 공홈

 

 

마지막으로 갤워치4 스펙관련

업그레이드된 정보들을 마지막으로 이번 글은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갤럭시-워치4-기능
사진, 삼성 공홈, 갤워치4 달라진 기능

 

솔직하게는 기능적인 부분들은 제가 많이 살펴보지는 않았어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ㅎㅎㅎ

굳이 당연 더 좋아졌을 세부기능까지는 제가 볼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제가 쓰는 스마트워치는 디자인과 그 스마트워치의 디지털 그 갬성으로 

디자인으로 쓰는거라 생각해서.. ㅎㅎㅎ

 

세부 정보는 아래 삼성닷컴 공홈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samsung.com/sec/event/galaxy-watch4-experience/

 

Galaxy Watch4 '최초' 체험단 l SAMSUNG 대한민국

2021 웨어러블 갤럭시 워치4 최초체험단 이벤트

www.samsung.com

 

 

세부 스펙 확인은 역시나 공홈입니다.

그럽 hype뚜루마뚜루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