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pe뚜루- 가전 IT 트렌드 제품리뷰

갤버즈2 최저가 가격과 사전 예약 구매 혜택 정리, 갤럭시 버즈프로와 버즈2의 차이점(스펙,무게)

by Hype뚜루 2021. 8. 17.
728x90
반응형

갤버즈2 사전 에약이 오늘부터 시작되어서 구매 혜택정리와 갤럭시 버즈프로와 버즈2의 차이점 스펙과 무게등을 오피셜하게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예상했던 것과 다른 부분이 있어 정정하는 글이기도합니다.

오늘 오픈되어서 오전 중에는 삼성닷컴이 다운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시간에 잠시 서버점검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서버 다운의 영향이 갤버즈2의 영향인지 다른 플립이나 폴드 워치 영향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으나, 이번 갤럭시 시리즈가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시리즈의 버즈프로와 갤버즈2의 스펙상 차이점 비교와 함께 가격과 사전구매혜택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시리즈 차이점 비교 및 갤럭시 버즈프로와 갤버즈2 차이점

 

차이점의 경우 다른 것보다 표로 정리하여 보는게 눈에 명확하게 들어오기 때문에 표 한장으로 정리된 내용을 가져와봤습니다. 글에서는 가장 신작인 갤럭시버즈2(갤버즈2)와 버즈프로의 차이점을 중점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항목별로!

 

아래 비교표에는 없지만 가장 강점은 가벼워진 갤럭시버즈(갤버즈2)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사실 다른 기타 스펙들은 어자피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에도 이미 다 적용되어있고 크게 사용자가 불편함을 직관적으로 느끼기 어려운 부분이라서 의미가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 아래 스펙들만 담아놨습니다. 왜?

 

제가 생각하는 스펙적인 부분에서의 가장 큰 갤버즈2의 강점은 무게입니다. 5g의 무게는 기존 갤럭시 버즈프로대비하여 1.3g정도가 개선되었고, 시장에서 주력으로 판매되고 있는 다른 메인 브랜드들의 무선 이어버드보다 훨씬 가벼운 수준이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을 잘마케팅하여 타겟팅한다면 삼성의 갤럭시버즈2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광고라던지 다른홍보 영상, 이미지 들에서는 아직 무게가 강조되고 있는 부분들이 없는 것 같아 업계종사자로써는 살짝 아쉬운 부분입니다. 컬러와 디자인은 사실상 케이스에 덮으면 그만이고, 버즈프로대비 떨어지는 스펙은 가격으로 커버가 가능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갤럭시 버즈2 마케팅 담당자가 혹시나 보고계시다면 무게 중심의 소구포인트를 찾는다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지 않을까 의견을 드려봅니다.

 

 

 1) 이어폰 타입

   - 버즈 2는 커널형, 버즈프로는 프리미엄 커널형

 2) 스피커 

   - 버즈2는 2way, 버즈프로는 2way(11mm,6.5mm)

     어떤 스피커가 적용되었는지는 구체적으로 언급은 없습니다.

 3) ANC

   - 버즈2와 버즈프로 동등하게 anc를 지원합니다.

 4) 주변소리듣기

   - 버즈2는 3단계까지만 지원하며 버즈프로는 4단계까지 지원합니다.

 5) 대화감지

   - 버즈2 지원 하지 않으며 버즈프로는 지원하고있습니다.

 6) always on mic

   - 버즈2와 버즈프로 둘다 지원

 7) 배터리

   - 이어버드61mah, 케이스 472mah로 버즈프로와 동일한 수준으로 갤버즈2도 지원합니다.

 8) 사용시간

   - 아래 표 참조

 9) 방수등급

   - 버즈2 ipx2 버즈프로 ipx7, 이부분이 살짝 의아한 부분인데 ipx2등급은 버즈 라이브이후에 적용되지 않았던 부분인데

갑자기 분위기 ipx2등급이라니 이부분이 살짝 흠인 것 같습니다.

 10) 색상

   - 아래 표 참조

갤럭시 버즈2(갤버즈2) 가격과 사전 구매혜택은?

 

갤럭시 버즈2(갤버즈2)의 사전예약파냄 가격은 출고가 149,000원 그리고 카드 할인가 7프로가 들어가서

총 금액으로는 138,570원이 혜택가입니다. 이 갤버즈2의 가격은 삼성닷컴을 비롯한 온라인 사전 판매 가격들과 동일합니다. 삼성 공홈이라고해서 특별히 가격혜택이 들어가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다만 차이점을보자면 마켓별로 할인들어가는 카드가 상이하기 때문에,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기준으로 구매를 어디 플랫폼에서 할 지 를 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메인 마켓들로는 쿠팡, 11번가, 지마켓(이베이) 등이 있을 것 같습니다.

마켓별로 다 가격을 확인해본결과 출고가와 카드혜택가가 동일합니다.

 

갤럭시버즈2
사진, 갤럭시버즈2 혜택

 

 

사전 구매 혜택은 생각보다 간결합니다.

스타벅스기프티콘 2개, 갤버즈2 케이스, 악세사리 50프로 할인쿠폰 등이 있습니다.

이 혜택의 경우도 마켓별로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다만 총 혜택금액은 거의 동등한 반면에 삼성 공홈에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기타 오픈마켓들에서는 CU상품권이나 다른 상품권으로 대체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차이점은 버즈2의 케이스입니다.

 

삼성 공홈에서는 플립3스타일의 케이스를 지급하고 있으며 쿠팡의 경우 KEDS 케이스를 지급하고

11번가와 지마켓에서는 내셔널 지오그래픽로고가 박힌 케이스를 지급하며 고객들이 본인 취향에 맞게 마켓을 선정하여 구매할 수 있게 결정권을 주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갤버즈2) 시리즈가 겉 크레들이 화이트로 통일하며 저의 예측은 아마 케이스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펼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딱 맞았습니다. 솔직히 플립케이스는 갤버즈2의 사용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갖고 싶어지더라구요.. 어쩜 저런걸 만들 생각을 했는지. 역시 삼성!

 

거기다가 기존 엘지의 톤프리 제품의 심볼과도 같았던 마카롱 케이스까지 발매를 했더라구요. 갤버즈2 크레들이 동그라미 형태는 아니지만 케이스 자체를 동그랗게 만들어서 귀여운 동그란 케이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크기가 커지는 것은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

갤럭시버즈2사은품
사진, 갤럭시버즈2 사은품

 

 

럼 여기까지 삼성의 갤럭시 버즈2(갤버즈2)의 최저가 가격과 함께 사전구매혜택을 알아봤습니다. 도움이되셨나요? 

사전구매 혜택의 핵심은 마켓별로 가격은 동일하고 케이스와 지급되는 상품권의 종류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글 처음에 쓴 스펙상의 차이점, 버즈프로와 버즈2의 핵심적인 것은 아마도 다른 것보다 무게가 될 것 같습니다

귀에 무리 없이 사용가능한 가벼운 무게의 무선이어버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다면 갤럭시버즈2(갤버즈2)가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모두의 귀르가즘을 기원하며 하잎뚜루의 글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