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역 근처 교통사고병원 자생한방병원 광화문점 후기(개인택시공제회 교통사고 보험 접수)

by Hype뚜루 2022. 5. 19.
728x90
반응형

서울역 근처 교통사고 병원으로 선택한 곳은 자생한방병원 광화문점입니다. 서울역부터 시청 광화문 종로 라인 근처 병원 찾는다면 좋은 참고 후기가 될 것입니다.

카카오 택시와 사고 난 이후에 힘들게 대인 보험 접수를 완료하고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서울역 근처 광화문 근처 병원을 찾고 있었는데 마땅한 병원을 찾지 못하다가 거리와 질이 딱 원하는 정도에 맞는 광화문 자생한방병원 방문한 후기입니다. 병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고부터 대물 대인 보험 접수까지의 스토리는 아래 전 글에서 정리를 해놓았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택시공제회 택시 교통사고 100대 0 보험 후기 대인 접수 안 해주려고  할 때 대응 방법

개인택시공제회에 가입된 택시와 교통사고 보험 후기 전해드립니다. 대물 보험과 대인 보험 안 해주려고 해서 정말 난리도 아니었는데, 보험 접수 안 해주려고 할 때 대응 방법도 알려드리겠습

jungseop2.tistory.com


교통사고 병원 선정 어디가 좋을까?

교통사고가 너무나 오랜만이어서 어떤 병원을 가야 하는지부터 헷갈림이 있었다.

사실 개인 교통사고였다면 같이 동승한 사람들도 적극적으로 알아봤겠지만, 업무 중 발생한 사고라서 당연히 누군가 알아보겠지라는 생각으로 알아보지 않거나 그냥 가까운 데 가자라는 의견들이 있었다.

다소 그러기에는 교통사고라는 것이 시간이 지나면서 더 통증이 심화되거나 악화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좋은 곳으로 골랐다.

친한 친구 중에서 해당 업무 관련 일을 하던 친구가 있어서 바로 전화를 해본다.

너무 오랜만이라서 조금 그렇긴 했지만 그래도 오래된 친한 친구라서 조언을 바로 들을 수 있었다.

얘기해준 병원은 자생한방병원 그리고 모커리 병원이었다.

둘 병원 모두 다 양방과 한방 검사를 같이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가 있었다. 예전 같으면 한의원 혹은 한방병원이라면 단순히 침 맞고 그냥 나일론 환자가 가는 곳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찾아보니 기본적인 엑스레이부터 시작해서 원하면 CT촬영 그리고 MRI까지 촬영이 가능하다.

다만 자생 한방 병원을 선택했는데 가장 큰 것은 거리였다. 모커리 병원도 가까운 거리에 있었다면 충분히 고려할 의사가 있었다. 입원은 못하는 상황이 이게 가까운 거리가 상당히 큰 메리트이다.

통원치료가 가능한 병원이었어야 했는데 모커리 같은 경우에는 통원치료가 불가능한 거리였다.

또한 자생한방병원이 교통사고에서는 평이 굉장히 좋았기 때문이 망설임 없이 선택하고 병원으로 향해본다.

광화문 자생 한방 병원 첫 방문과 등록

거리가 가장 가까운 병원이 광화문 자생 한방 병원이었다. 자가용 택시 5분 거리 버스 타도 5분 거리 거리감이 딱 좋다. 지금 걸어가기에는 너무 힘이 들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한다.


서울 KG타워
서울역 근처 교통사고 병원 자생한방병원


도착한 자생 한방 병원 광화문점이다. KG타워에 1층에 있다.

오다 보니 버거킹이니 스벅 탐앤탐스 등 간단히 먹을거리들이 많이 보여서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하기 좋다고 생각이 된다.

건물 구조 상 특이 점은 1층에서 접수 및 상담을 진행을 하고 2층에서 본격적인 치료가 시작되는 형태이다.

그럼 교통사고 후 첫 병원인 자생 한방 병원 접수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겠다.


교통사고 휴유증 치료가 눈에띄는 자생한방병원


자생한방병원 진료 순서 및 준비물

기본적으로 자생 한방 병원에서의 접수 순서는 아래와 같다.

접수하기 전 확인해야 하는 준비물은 딱 2가지입니다.

준비물 첫 번째는 본인 사고가 접수된 사고 접수 번호입니다. 이걸 기반으로 치료가 진행되는 것이오니 스마트폰이 있으면 그냥 들고 있다가 보여주면 되지만, 그게 라니라면 적어 가시는 게 좋습니다.

준비물 두 번째는 신분증은 혹시 모르니 꼭 챙기세요.


접수 및 첫 방문시 진료 순서

  1. 접수표 출력
  2. 이름 호명 시 인적 사항 확인 및 사건 확인
  3. 대디
  4. 사고 후 아픈 통증 부위 상담 및 사진 촬영(환자  확인용)
  5. 4번까지 단계는 1층에서의 확인 작업이며 이제 2층으로 이동 함.
  6. 2층 이동후 인포데스크 안내 받은 후 대기
  7. 원장 면담(한방)
  8. 원장 면담(양방)
  9. 엑스 레이 촬영
  10. 엑스 레이 촬영 결과물로 원장 재면담
  11. 치료 시작 추나 요법 이후 침 치료
  12. 끝 다음 방문 예약


이렇게 하면 첫 자생 한방 병원 전체 사이클이 끝난다.
대략적인 소요 시간은 1시간 반 정도가 소요된 것 같다.

첫 방문이어서 등록이나 사건에 대한 내용이나 아픈 부위에 대해서 최대한 상세하게 설명하고 아픈 부위를 얘기해주는 게 좋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다.

첫 방문은 생각보다 더 친절해서 놀랐다. 물론 이들도 영업을 하는 입장이지만 간호사나 안내원들보다는 원장님이 더 친절했던 것 같다.

어떤 분이라고 언급은 안 하겠지만 한방 쪽 여자 선생님이었다. 친절 또 친절하시다.

참고로 병원 원장 선생님 스케줄에 맞춰서 예약을 해야 하기 때문에 특정 시간에 방문이 필요하다고 한다면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광화문 자생한방병원이 좋은 이유? 주관적



솔직히 병원 전문가도 아니다. 그러니 광고글은 더더욱 아니다.

너무 오랜만에 교통사고가 난 피해자 입장에서 자생한방병원이 좋은 이유를 몇 가지 정리해보겠다.

  1. 교통사고 사고 난 이후에 오는 사람들에게 체계적 대응
  2. 원장 선생님 친절함
  3. 위치 좋음
  4. 양방병원과 한방 병원 동시에 가능함


이 4가지 정도가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 교통사고 난 이후에 정신이 없을 수 있는데 접수하고 나면 일사천리로 그냥 해결되는 느낌이 강하다.

그다음 글은 앞으로 있을 치료 후기를 중점적으로 작성 예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