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pe뚜루 - 원피스

원피스 1044화 번역 분석 샹크스의 흑막의 정체와 니카니카열매 기어5

by Hype뚜루 2022.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피스 1044화 번역 분석과 샹크스 흑막에 대한 정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에는 원피스 1043화 번역 이후에 휴재가 이어졌는데, 원피스 1043화에서는 루피의 열매가 니카니카 열매라는 떡밥들이 나왔었습니다.

그 후 휴재 이후 이번 주에 연재된 원피스 1044화 번역본에서는 루피의 니카니카 열매 기어 5 열매 각성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원피스 1044화 요약


카이도가 루피를 내버려두고, 다른 사이드에 관여하면서 루피의 패배를 동료들에게 보여줬으나, 루피가 그 상황을 역전하면서 일어난 것입니다.

사실 루피의 각성은 카이도와의 전투에서 일어났다는 것 외 수많은 원피스를 둘러싼 떡밥을 해결시켜준다고 생각합니다.


루피 기어5 니카니카열매


조이보이와 니카니카열매


가장 먼저, 조이 보이의 정체입니다. 즈니샤는 조이보이의 모습을 느끼는데, 바로 이건 열매의 능력에서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즈니샤 조이보이


실체 조이 보이가 등장하지도 않았는데, 조이보이가 왔다라고 얘기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는 조이보이가 가졌던 능력이 발현되었기에, 즈니 샤가 반응한 것으로 보이며 그 능력이 루피의 고무고무 열매 아니 니카니카 열매라는 사실을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고무고무열매가 니카니카열매


두 번째로는, 오로성에서 두려워했던 전설의 열매가 바로 고무고무 열매로 알려진 니카니카 열매였다는 사실입니다.

니카니카열매


열매에 대한 작중에서 표현은 많기는 했지만, 이렇게 뜸을 들이며 중요한 열매이고 전설의 열매라고 표현한 악마의 열매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 열매의 주인공이 루피라는 사실은 향후 원피스 에피소드의 전개를 빠르게 점으 찍게 해주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흰 수염이나 검은 수염의 흔들흔들 열매 어둠 어둠 열매 갓 에넬의 천둥 천둥 열매 등 강력한 열매들이 많이 나왔으나... 이렇게 오로성에서 집중할 만큼의 악마의 열매는 이번이 처음이니깐요

샹크스는 흑막인가? 조력자인가?


마지막으로는 샹크스의 흑막의 정체입니다. 아마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샹크스 흑막설


와노쿠니 에피소드에서 후즈 후가 샹크스로부터 악마의 열매인 고무고무 능 열매를 빼앗긴 스토리를 보여줬었는데, 이러한 과정 역시 고무고무 열매의 중요도와 샹크스와 으 연관성을 보여주기 위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샹크스는 오로성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면서 독자들로부터 흑막이다. 스파이다, 오로성의 수하이다 이런 얘기들이 많이 돌았습니다.


하지만, 샹크스가 흑막이라고 한다면 힘들게 뺏은 후주 후의 고무고무 열매 니키니카열매를 루피가 먹었다고 한다면 가만히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사실, 작중상 유의미하지 않았던 고무고무 열매를 강탈했다는 것부터가 이미 샹크스는 고무고무 열매가 니카니카 열매임을 알았고, 조이 보이를 기다리며 그 떡밥에다가 열매를 준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지 않고서야 자기 팔 하나를 기부하면서까지 루피를 지키려고 했을까라는 생각도 들고요...

최종적으로는 루피가 향후 에피소드를 진행해가는 데 있어서 샹크스는 과거와 같이 조력자의 역할로 작용을 할 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루피의 조력자 샹크스


지금처럼 말이죠 ㅎㅎ;; 이번 원피스 루피의 고무고무 열매 기어 5 각성 니카니카 열매를 계기로 더욱더 독자들이 바라보는 루피와 샹크스의 유대관계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샹크스는 오로성과 접촉은 하지만, 오로성을 이용을 하는 이중스파이의 느낌으로 작중 묘사가 더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보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원피스 1044화 번역은 이미지 눌러서 보시면되요~

그럼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원피스 1044화 번역


반응형

댓글